차현배(55회,제이씨현 시스템 대표)동문 태블릿노트 출시
본문
기가바이트(GIGABYTE Technology)의 공식 공급원인 제이씨현시스템(대표 차현배)이 엔비디아(지사장 이용덕)와 함께 태블릿 제품인 테그라 노트(Tegra Note)7을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.
엔비디아 테그라(Tegra)4 쿼드코어 프로세서(4-PLUS-1)를 품은 엔비디아 테그라 노트는 3D 게이밍, 다양한 애플리케이션 프로그램에 대해 빠른 응답속도를 갖춘 것이 특징이다. 특히 향상된 2세대 vSMP 기술과 배터리 절약 코어를 사용해 일반적인 작업 시 매우 낮은 전력소모로 동작한다.
테그라4 쿼드코어 프로세서에 추가 장착된 72코어 지포스 GPU는 셀프-쉐도잉(Self-shadowing), HDR 라이트닝(Lighting), 리얼타임 피직스(Real-time Physics), 클로스시뮬레이션(Cloth simulation) 그리고 파티클 이펙트(Particle effects)와 같은 다양한 3D 게이밍 효과를 지원한다.
또한 정밀하고 부드러운 다이렉트스타일러스(DirectStylus) 기능을 기본으로, 획기적인 AOHDR 카메라 성능을 통해 선명한 사진을 얻을 수 있다. 여기에 풍성한 스테레오 사운드, 마이크로 SD슬롯을 통한 메모리 확장 등 다양한 기능과 편의성을 갖췄다.
지난 주 종료된 예약판매 이후, 테그라 노트7은 이미 다수의 유저사용기를 통해 제품의 성능과 품질이 검증되었다. 특히 온라인 쇼핑 1번지인 11번가의 상품만족도가 99%에 달하는 등 ‘적극추천’ 후기가 지속적으로 등록되고 있다.
제이씨현시스템은 테그라 노트7의 정식 출시와 더불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. 11번가, G마켓, 옥션, 인터파크를 통해 테크라 노트7 구입 시 사은품을 주며, 간단하나 설문조사를 마치면 경품을 줄는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 중이다.
테그라 노트7의 값은 27만9,000원이다.
(베타뉴스)
댓글목록0